RYANTHEME_dhcvz718
코인뉴스

비트코인 가격 3만4000달러 유지, FOMC 주목, 11월 1일 코인투자선물뉴스 요약

코투선 0 430

비트코인 가격 3만4000달러 유지…FOMC 주목 ◀ 더보기

가상자산 시장에서 비트코인 가격이 3만4000달러대를 유지하고 있다.

 

테라폼랩스, 美 법원에 'SEC 재판 약식 판결' 신청 ◀ 더보기

폭락 사태로 가상화폐 생태계에 큰 타격을 준 테라·루나의 발행사 테라폼랩스가 법원에 약식 판결을 신청했다.

 

마샬제도, DAO 친화적인 '등록요건 완화' 개정법 통과 ◀ 더보기

31일 바이낸스 아시아태평양 지역 스티브 영 킴 이사가 ’10월 바이낸스 비대면 라운드 테이블 세션’에서 “중앙화거래소는 상대적으로 (탈중앙화거래소에 비해) 높은 유동성을 제공하고 있어 시장 안전성이 높다”고 언급했다. 

 

고금리 환경 속 토큰화 기술, 장점 더욱 부각되지만…?! ◀ 더보기

30일(현지시간) 미국 상품선물거래위원회(CFTC) 위원 출신이자 앤드리슨 호로위츠(a16z) 정책 대응 책임자를 맡고 있는 브라이언 퀸텐즈가 X를 통해 “앤드류 그리피스 영국 재무부 장관은 영국 정부가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혁신에 얼마나 관심을 갖고 있는 지를 보여주고 있다”고 평가했다. 

 

FTX가 AI스타트업에 했던 투자, 파산회복에 큰 도움…'100%도 가능할 것' ◀ 더보기

31일 이더리움 크로스체인 프로토콜 어크로스 프로토콜의 설립자 하트 램버가 X를 통해 “레이어제로의 기본 시스템은 탈중앙화 측면에서 별로 만족스럽지 못한 성능을 보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인기 절정 유니봇, 라우터 악용 해킹 피해규모 8억원↑…'피해자에 전액배상' ◀ 더보기

31일 텔레그램 기반 트레이딩 봇 ‘유니봇(UNIBOT)’이 해킹돼 손실액이 200ETH 가량 되는 것으로 추정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스페인, EU 국가 중 최초 '6개월 앞당겨' 미카법 선시행 ◀ 더보기

31일 크립토퀀트 분석가 크립토선문 “비트코인 강세 전망이 뚜렷해지고 있다. 2022년 11월~12월 당시 저점에서 상승했던 시장가 주문 매수 및 매도 비율(TBSR) 지표가 이번에도 비슷한 추세를 보이고 있다”고 분석했다. 

 

암호화폐 스틸 유형 1위, 검색엔진 통한 '가짜 앱 다운로드'...2위는?  ◀ 더보기

최근 발표된 블록체인 분석업체 비트레이스의 분석 결과에 따르면, 가장 흔한 암호화폐 도난 사고 원인으로 검색 엔진에서 가짜 지갑 애플리케이션(앱)을 다운로드받는 것과 텔레그램을 통한 악성 백도어가 꼽혔다.

 

천연가스 가격 하락에…비트코인 채굴 움직임 ◀ 더보기

미국에서 천연가스를 활용해 비트코인 채굴에 나서는 움직임이 나타나고 있다.

 

바이낸스, 국내 시장 철수 의혹 불식 "금융당국 인가 지원" ◀ 더보기

세계 최대 가상자산 거래소인 바이낸스가 한국 시장 철수 의혹을 불식시켰다.

 

지닥, 보안 업체 지니언스서 투자 유치…업무협약 체결 ◀ 더보기

디지털 자산 거래소 지닥이 사이버 보안 전문 코스닥 상장사인 지니언스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

 

"하마스 자금줄 끊는다"…日, 가상화폐 회사 등 자산 동결 ◀ 더보기

일본 정부가 이스라엘을 침공한 팔레스타인 무장단체 하마스의 자금 조달에 관여한 하마스 공작원 9명과 가상화폐 거래 회사 1곳의 자산을 동결했다.

 

영국, 최종 암호화폐 규제안 발표 ◀ 더보기

영국이 최종 암호화폐 규제안을 발표했다.

 

강세장 준비 중인 비트코인?...'기관 유동성⬆・긴축 끝 조짐・반감기' ◀ 더보기

1일 발표된 비트파이넥스의 보고서에 따르면, 비트코인 가격이 급등하고 암호화폐에 대한 기관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비트코인 시장의 강세 국면이 준비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마스 암호화폐 자금조달 6.8억원 vs 우크라이나 암호화폐 기부금 1832.6억원 ◀ 더보기

1일 암호화폐 친화적인 미국 상원의원 신시아 루미스는 “지난주 하마스가 암호화폐로 1억 달러에 가까운 자금을 모금했다는 부정확한 보도가 나왔는데, 실제로는 50만 달러(=6억 7,880만 원)가 채 되지 않았다. 전 세계 불법 금융 활동에서 암호화폐가 차지하는 비중이 1%도 되지 않는데도 암호화폐가 불법 자금조달에 쓰인다는 오해를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지적했다.

 

"비트코인, 2년 내 2억원 도달할 것" ◀ 더보기

가상화폐 대장주 비트코인 가격이 2년 내 2억원에 도달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CBIC 2023 해커톤' 성료…블록체인의 선한 영향력 ◀ 더보기

‘글로벌 블록체인 인천 컨퍼런스(GBIC) 2023 해커톤’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지구방위대 후뢰시맨' 35주년 기념 NFT 출시 ◀ 더보기

‘지구방위대 후뢰시맨’의 실물 굿즈 4종 세트가 포함된 기념 대체불가토큰(NFT)이 출시됐다.

 

알라메다 CEO에 책임 떠넘기는 SBF, '고객자금 유용 문제없다 생각했던 이유는…'  ◀ 더보기

31일(현지시간) 형사 재판을 진행 중인 FTX 설립자 샘 뱅크먼 프리드(SBF)가 법정 증언에서 “고객 자금을 썼던 것은 관계사 알라메다 리서치의 리스크 관리 차원에서 그랬던 것”이라고 주장했다. 

 

비트코인, 11월 첫날에도 상승세…현물 ETF 등 호재 많다 ◀ 더보기

11월 첫날 비트코인 가격이 현물 상장지수펀드(ETF) 기대감 속에 계속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프린트

Author

Lv.1 코투선  스페셜
400 (40%)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0 Comments
제목
  메뉴
  인기글
  통계청